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밴드에 공유
예수사랑교회
복음 인재를 양성하여,열방선교에 앞장서는 교회
출판도서소개    |  지성래목사  | 출판도서소개
온전한 믿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으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작성자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10-12-22 19:09 조회 3,764 댓글 0
 

예수사랑교회 / 출판도서소개

저자 : 지성래  |  출판사 : 쿰란출판사

[도서소개]
이 책에 실린 13편의 설교들은 지난 2007년 가을부터 2008년 봄까지 저자가 섬기는 삼선교회 강단에서주일마다 묵상하고 준비하여 선포한 설교들이다. 육성으로 선포된 설교가 아닌 눈으로 읽혀지고 마음으로다시 묵상되어지는 말씀의 순환을 통해서 하나님의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 위에 오신 우리 구주예수 그리스도의 복음(福音)이 각 사람의 마음속에서 살아 역사하는 영적 합일(合一)의 은혜가 임하길 바라는 설교자의 소원이 담겨 있다.

제1권 《큰 믿음》에 이어 출간되는 이 설교집은 기독교인으로 살아가거나 아니면 기독교에 입문하길 원하는 갈등과 인생의 회의와 번민 가운데 있는 이웃들에게 깊은 밤에 한 편씩 조용하게 읽고 묵상하면서 말씀에 쉽게 다가가도록 도와준다.


[차례]
추천의글_이군호
머리말

잘되리라는 믿음
열방이 복되다 하는 믿음
구원받을 만한 믿음
칭찬받은 믿음
순종하는 믿음
여호와를 앙망하는 믿음
온전한 믿음
예배하는 자의 믿음
아비 집을 사모하는 믿음
향기로운 믿음
제자 되는 믿음
초청하는 믿음
감사하는 믿음


[저자소개]
지성래
지성래 목사 지성래 목사는 기독교 복음이 일찍이 들어간 강화도에서 태어나 믿음의 가정에서 자라났다. 19세에 들어간 대전 목원대학교에서 신학을 마치고 예비역학군장교(R.O.T.C)로 휴전선을 지키는 군 생활을 마친 후에 아내와 단 둘이 첫 목회지인 교회를 개척하였다.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과 풀러신학대학원 과정의 선교신학석사 학위를 받고 광림교회부목사 경험을 통하여 메가처치(Mega Church)의 성장하는 교회 현장의 목회 경험을 가슴에 품게 되었다. 아내와 두 아들과 함께 시작한 미국 필라델피아 유학 생활 중에 그 곳 최초의 한인연합 감리교회인 벤살렘 교회의 담임 목사로 섬겼고 하나님께서는 아름다운 교회를 건축하여 봉헌할 수 있도록 인도하셨다.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이스턴(Eastern)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M. Div.) 학위를 받고 워싱턴 D. C 에 있는 웨슬리(Wesley) 신학대학원에서 웨슬리 신학과 교회갱신(‘Revive Us Again')에 관한 과정을 통해서 목회학 박사(D. Min.) 학위를 받았다. 지난 2003년 5월에 역사 깊은 삼선교회의 담임 목사로 부임하여 기도와 말씀과 지속적인 전도와 사랑을 실천하는 지역 섬김을 통하여 하나님께서는 수년 내에 갑절의 부흥을 선물해 주셨다. 새로운 교회 건축의 꿈을 안고 열정이 넘치는 성도들과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교회의 사역에 진력하고 있다. 틈틈이 감리교 목회학 박사원에서 가르쳐 왔으며 모교인 목원대학교에서도 가르치고 있고 각종 집회와 부흥회와 세미나를 통해서 국내외의 성도들과 목회자들을 섬기고 있다. 교단의 신문인 기독교 타임즈에 칼럼을 쓰고 있으며 기독교 라디오 방송 설교에 이어 요즘은 C. T. S 방송의 T. V 주일 설교를 통해서 세계에 흩어져 살아가는 한인 디아스포라들을 영상으로 만나고 있다. 교회와 성도들의 “행복하고 풍성한 삶”을 통해서 지역 사회의 복음적인 변화를 꿈꾸며 사랑을 실천해 나가는 것을 가장 큰 즐거움으로 여기며 사역하고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성래목사
담임목사소개
설교문
칼럼
세미나글
사역일지
언론관련 글과 영상
활동사진
동영상
상담코너
사역동향

교회소개

교회연혁

주일설교

성가대찬양

교회앨범

이달의행사

행사동영상

선교지현황

섬기는분들
전체 최신글
2023. 12.17최고관리자
2023. 12.10최고관리자
2023. 12.06최고관리자
2023. 12.03최고관리자
2023. 11.19최고관리자
2023. 10.01최고관리자
2023. 09.15최고관리자
2023. 09.09최고관리자
2023. 08.06최고관리자
2023. 07.23최고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