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밴드에 공유
예수사랑교회
복음 인재를 양성하여,열방선교에 앞장서는 교회
출판도서소개    |  지성래목사  | 출판도서소개
전체게시물 5건 / 1페이지
책소개 날마다 한 편씩 읽고 기도하는 31가지 묵상 『기도 하는 어머니』. 이 책은 자녀를 위하여 항상 기도하는 어머니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글들을 담고 있다. 전편에 흐르는 성경적인 이야기뿐만 아니라, 훌륭하게 자란 인물 뒤에 반드시 있을 법한 어머니의 모습이 눈에 선하게 잘 표현되어 있다. 목차 1일 꿈을 이루어 주는 어머니의 기도 2일 성경을 읽는 아이로 키우는 어머니의 기도 3일 환경을 극복한 어머니의 기도 4일 기도 응답의 확신을 갖는 어머니의 기도 5일 경건한 헌신 생활을 가르치는 어머니의 기도 6일 화목한 …
신앙도서 > 영적성장 > 수필,칼럼,예화,글모음 [도서소개] 우리는 교회와 세상 중에서 맛을 내는 인생으로 살아야 한다. 이것이 복음화이다. 주님은 “소금은 좋은 것이로되”(막 9:50)라는 말씀도 하셨다. 그렇다. 소금 적게 먹기 운동을 벌이지만 소금 없이는 우리가 살 수 없다. 그래서 “너희 속에 소금을 두고 서로 화목하라”(막 9:50)는 말씀도 해주셨다. 골로새서 4장 6절에도 “너희 말을 항상 은혜 가운데서 소금으로 고르게 함같이 하라 그리하면 각 사람에게 마땅히 대답할 것을 알리라”고 교훈했다. 이제 다시 한…
[도서소개] 이 칼럼은 세속화의 거친 물결 속에서 성스러운 담론을 만들어가면서 하나님의 나라와 그 백성이 살아가야 할 길을 증거한다. 깊은 샘터로 지친 영혼들을 인도하는 선지자의 음성은 고아하고 소중한 생명의 소리이다. 그리스도 예수의 복음을 한 마음으로 받들면서 의롭게 제자로서 사는 저자의 신실한 고백은 칼럼들 틈새마다 흠뻑 배어 있다. 하나님의 신비한 손길을 일상사와 목회에서 체험하고 그것을 현장에서 하루하루 속필한 저자의 증언은 오늘을 사는 신앙인들에게 생생한 지침과 길잡이가 될 것이다. 커피 전문점에 가면 좋은 원두커…
저자 : 지성래 | 출판사 : 쿰란출판사 [도서소개] 이 책에 실린 13편의 설교들은 지난 2007년 가을부터 2008년 봄까지 저자가 섬기는 삼선교회 강단에서주일마다 묵상하고 준비하여 선포한 설교들이다. 육성으로 선포된 설교가 아닌 눈으로 읽혀지고 마음으로다시 묵상되어지는 말씀의 순환을 통해서 하나님의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 위에 오신 우리 구주예수 그리스도의 복음(福音)이 각 사람의 마음속에서 살아 역사하는 영적 합일(合一)의 은혜가 임하길 바라는 설교자의 소원이 담겨 있다. 제1권 《큰 믿음》에 이어 출간되…
저자 : 지성래 | 출판사 : 쿰란출판사 [도서소개] 저자가 삼선감리교회에서 ‘믿음’을 주제로 깊이 연구하여 외친 설교들이다. 현실에 적중하는 많은 예화들과 함께 성경 말씀을 흥미 있게 풀어 알기 쉽게 해석하며 믿음의 본질을 이해하기 쉽게 설득하고 있다. 회의와 불확실성의 문화 속에서 방황하는 이들이나 오래 믿음을 가지고 살아온 교인들까지도 읽고 믿음으로 구원의 확신을 가지게 될 것이다. [추천의 글] 최근 세계 교회 강단의 경향은 이야기 설교(story telling preaching)로 귀납적이고(induc…

지성래목사
담임목사소개
설교문
칼럼
세미나글
사역일지
언론관련 글과 영상
활동사진
동영상
상담코너
사역동향

교회소개

교회연혁

주일설교

성가대찬양

교회앨범

이달의행사

행사동영상

선교지현황

섬기는분들
전체 최신글
대제사장이신 그리스도..최고관리자
"비아 돌로로사"최고관리자
"사랑은 언제나 오래..최고관리자
"대제사장이신 그리스..최고관리자
"주 없이 살 수 없..최고관리자
이건주 장로최고관리자
전에는 그리고 이제는..최고관리자
"험한 십자가 능력있..최고관리자
"십자가"최고관리자
"전에는 그리고 이제..최고관리자